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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Trade

Corporate Trade 란?

Corporate Trade 는 기업의 부실화된 자산의 가치를 정상적인 가치로 회복시켜 처분해 주는 Active International 만의
Business Solution 입니다.

Corporate Trade 는 기업이 부실자산으로 인한 어려움과 처분 시 발생하는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마케팅 재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Win-Win Business Model 입니다.

WIN WIN BUSINESS SOLUTION BENEFITS

수 많은 기업들이 Corporate Trade 를 통해 장부상의 재정적 건전성을 확보하고, 부실한 자산을 광고비
또는 기타 경상적으로 필요한 상품이나 서비스 구매에 필요한 재원으로 전환하여 기업의 가치를 높여왔습니다.

  • 1.부실 재고자산을 장부가 이상의 정상가치로 회복
  • 2.부실 재고자산 보유로 발생하는 부대비용 절감
  • 3.부실 재고자산의 가치를 회복 & 마케팅 재원으로 활용
  • 4.14개국의 Active Global Network 를 활용 & 미개척 시장에 진출

“부실한 자산은 어떻게 유통되나요?”

  • 부실한 재고자산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그대로 유지하며, 기존 유통채널과의 마찰을 피하기 위해 ACTIVE 가 취득한 모든 부실재고는 반드시 “고객과 사전 합의된 채널과 방식”을 통해서만 처분됩니다.
  • ACTIVE 는 고객기업의 지침에 따라 부실재고를 처분하게 되는데, 판매처는 국내 또는 해외 채널이 될 수 있으며, 이 또한 고객사의 판단에 따라 최선의 유통망을 선택하게 됩니다.
  • ACTIVE 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으며, 고객사가 원하는 경우 기존의 유통망을 통해서도 제품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ACTIVE 는 Re-Marketing 과정에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가 훼손되지 않도록 고객사가 제시하는 재판매 제한 조건을 엄격히 준수하여, 고객사의 유통질서 유지노력에 전적으로 협조합니다.
  • ACTIVE 의 전 세계 14개국 Global Network 를 통해 고객사가 진출하기 어려운 새로운 시장의 진출이 가능하고, 기존 시장과의 마찰 없이 부실자산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ACTIVE 는 고객사의 자산을 적정한 시장가치의 최대치로 인수하고, 그 대가로 Trade Credit (T/C) 을 제공합니다.

Trade Credit (T/C) 은 고객사가 광고미디어나 기타 경상적으로 필요로 한 상품 및 서비스를 ACTIVE 를 통해서 구입할 때 현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미디어 서비스:

  • 공중파 광고를 제외한모든 광고 Media 공급 (CATV, 신문, 잡지, 디지털 광고, OOH, 극장광고, PR, 시네마, 프로모션 등)

기타 상품 & 서비스:

  • 광고미디어 서비스 외 고객사가 필요로 한 기타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임직원 선물, 물류 서비스, 보험, 포장, 인쇄, 호텔, 스튜디오, 렌터카, 인테리어, 골프장 등)

** Trade Credit (T/C) : 고객사가 ACTIVE 를 통해 광고 미디어및 상품 서비스를 구매할 때, 현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

자산 처분 대가로 Trade Credit 을 받았을 경우:

  • 고객사와 ACTIVE 는 자산매매에 대한 상호계약을 체결합니다.
  • 재무상태표상의 자산 가치는 Trade Credit 의 발행 금액으로 대체됩니다. (T/C 발행금액에 따라 판매이익 또는 손실발생 가능)
  • Trade Credit 은 회계기준에 따라 외상매출금 또는 선급비용으로 재무상태표에 계리됩니다.
  • 1. 차 변 – 외상매출금 또는 선급비용
  • 2. 대 변 – 재고자산

Trade Credit 을 사용했을 경우:

  • 고객사는 광고미디어와 서비스를 구입할 경우, ACTIVE는 <현금지불분>과 를 구분하여 청구합니다.
  • Trade Credit 전액이 소진될 때까지, 사용하는 Trade Credit 금액만큼 선급금 계정, 또는 외상매출금 계정에서 차감되어 광고 선전비등 비용으로 처리됩니다.
  • 1. 차 변 – 광고선전비 등
  • 2. 대 변 – 외상매출금 또는 선급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