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 의 미디어 팀은 신중하게 준비된 데이터와 구매 전략을 결합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사와 대행사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ctive International 은 Corporate Trade 를 활용해 미디어를 효율적으로 구매합니다. 고객사의 대행사와 협력하여 브랜드의 성공정인 광고 캠페인을 위해 미디어를 구매합니다.
ACTIVE 를 통해 구매되는 미디어는 정식 매체사의 재원 (지면과 시간대) 이며, 오직 최상의 미디어만을 제공합니다.
1. Agency in Complete Control
모든 고객사의 광고는 대행사를 통해 집행됩니다. 대행사의 Media Planning 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ACTIVE 가 협업합니다. Asset Solution 을 통해 생성된 광고 예산으로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는 Trade Credit (T/C) 이 발행이 되고, 대행사의 Media Planning 에 따라 Credit 은 활용됩니다.
2. Media Company Relationship
ACTIVE 는 매체사와 근밀한 관계를 유지하여, 광고 캠페인에 활용할 수 있는 미디어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ACTIVE 의 Media Solution 을 통해 잠재적 고객사가 늘고, 매체사의 광고 판매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ACTIVE 의 Strategic Partnership 은 광고대행사와의 협력을 극대화합니다. 서로의 고객사들을 위한 Media Planning 과 Media Buying 을 협력하고, 필요한 자원을 공유합니다.
전세계 14개국 Active International 지사들은 국제 대행사 및 중소 대행사들과 성공적인 Partnership 을 맺고 Agency Alliance 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ACTIVE 는 광고대행사의 경쟁사가 아닙니다. 협력사 입니다.
1. Media Planning
모든 Media Planning 은 대행사를 통해 집행됩니다. 창의력 넘치는 광고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ACTIVE 는 일부 혹은 전체 Media Buying 에 참여합니다.
2. Share the Expertise
ACTIVE 만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을 제공하여 대행사의 색다른 도전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고객사에게 맞춤 광고를 준비할 수 있도록 미디어 의견을 제공하고, 대행사가 없을 경우 추천하기도 합니다. 고객사들은 늘 독창적인 광고를 원하고 있고, ACTIVE 는 훌륭한 파트너쉽을 통해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Corporate Trade
ACTIVE 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입니다. Asset Solution 을 통해 고객사의 예산을 늘려주고, 추가 미디어 자원을 지원하여 더욱 풍부한 광고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