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주택 개선용 인테리어 소매점에서 추가로 진열 공간을 확대해 나가면서, 고객기업은 전국적으로 2,500개 매장에서 경쟁 제품을 모두 수거해서 재판매를 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ACTIVE 의 해결방안:

8개월 동안 ACTIVE 는 주택개선 인테리어 매장에서 약 60,000개의 창호와 발코니용 도어를 수거한 후 고객기업 제품으로 대체하고 경쟁사 수거제품을 처분하였습니다.
ACTIVE 는 제조업체에서 제공한 8개 팀을 이끌고:

  • 실제 물품을 반출하기 전에 최적의 코스를 결정하기 위해 시그마 6 관리툴을 사용
  • 24시간 이내에 전 매장에서 경쟁사 제품을 수거하였으며,
  • 경쟁사 라벨과 가격표를 모두 제거하고,
  • PC코드와 보증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문과 창문 제품을 수축포장해서 팔레트로 운반
  • 전국에 있는 건물 공급 구매자에게 수거제품을 재판매하였습니다.

결과:

고객기업의 영업중단을 최소로하여 전국 소매점의 재품들을 완벽하게 교체하였습니다. 고객기업은 ACTIVE 가 수거된 경쟁사 제품을 재판매 하도록 하고, Trade Credit 로 고객기업의 광고 미디어 구매 일부를 구매함으로써 비용을 회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