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고객사는 최상급 골프코스와 양호한 입지에도 불구하고, 신규 오픈 시 낮은 인지도 때문에 영업적 측면에서 골퍼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ACTIVE 의 해결방안:
ACTIVE 는 고객사가 발행한 라운딩권을 정상가격으로 인수하여 미디어사와 ACTIVE 의 기업 네트워크를 통해 재판매하고, 고객기업은 판촉과 직원 복리후생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구입하는데 사용하였습니다.
결과:
고객사는 자칫 소멸시켜 버릴 수도 있었던 소중한 자산인 티타임을 정상 가치로 판매하였으며, ACTIVE 를 통해 미디어사 등의 신규 고객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골프장 경영에 필요한 판촉 비용의 일부를 T/C로 지불함으로써 재무적으로도 성공적인 거래를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