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판매 수요 예측 초과로 인해 발전기 재고를 가지고 있는 공조시스템 선도 기업은 자사의 유통 파트너와 브랜드를 손상시키지 않고 잉여재고를 판매할 방법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ACTIVE 의 해결방안:
ACTIVE 는 장부가로 발전기를 구매하였고 승인된 대체 채널을 통해 재판매를 하였습니다. 고객기업은 Trade Credit 을 미디어 구매와 운송비 지불에 사용하였습니다.
Benefits:
ACTIVE 는 고객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는 동시에 고객기업에게 손실이 될 수 있었던 상당수의 발전기를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기업은 미디어 구매와 운영 비용의 상쇄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