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고급 소매업체인 고객기업은 자사의 기프트 카드 판매를 여행업체와 고객 접점 채널로 확대를 원하였으나, 해당 업종과 접점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ACTIVE 의 해결방안:

ACTIVE 는 액면가격으로 기프트 카드를 구매했고 카드 유통을 확대하기 위해 여행업종에 있는 ACTIVE 의 거래관계를 활용하였습니다. ACTIVE 의 기프트 카드 구매에 대가로 고객기업은 ACTIVE 를 통해 대행사가 계획한 가격으로 미디어를 구매하는데 합의 하였습니다.

결과:

고객기업은 ACTIVE 의 기프트 카드 구매를 통해 수익이 증가하였습니다. 기프트 카드는 새로운 채널에 판매되고, 또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여, 매장에 추가적인 사업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