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고객사는 지난 몇 년간 성장세를 이어오던 스포츠의류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해 오던 중, 급속한 소비세의 하락으로 예상보다 많은 부진재고의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매년 광고비를 지속적으로 집행해 오면서 그 동안 잘 가꾸어 온 브랜드 자산가치를 지키는 일도 매우 중요한 상황이었습니다.

ACTIVE 의 해결방안:

ACTIVE 는 고객사가 보유한 다년간의 부진재고를 정상가격으로 인수 해 주고, ACTIVE 는 고객사가 제시한 재판매 제한조건을 엄격히 준수하여 부진재고를 ACTIVE 의 Global Network 를 통해 해외에 재판매 하였으며, 고객사는 신규 광고캠페인의 매체 집행에 TRADE CREDIT 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

고객사는 부진재고를 보유할 경우 가중 될 창고비 등 물류비의 부담을 덜었으며,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를 지키는 전략도 성공하였습니다. 물론, 막대한 광고비의 일부를 TRADE CREDIT 으로 결제, 광고예산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