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수요보다 훨씬 적은 수량을 생산하면 재고를 줄일 수 있을까?
그렇다고 기존의 광고회사나 미디어 회사에 현금(광고비) 대신 부진 재고 자산으로 대신 결제할 수 없겠냐고 물어보면? 말도 안 된다고 할 것이다. 그런데 실제로 현금 대신 부진 재고를 받는 곳이 있다. 바로 액티브 ...
패션기업의 골칫거리인 부진재고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모인다. 이 같은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는 액티브인터내쇼날(대표 전종환, 이하 액티브)이 각광받는 이유다.
액티브인터내쇼날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연간 3조원 규모의 파이낸셜 솔루션 글로벌 회사로, 전 세계 14개국의 법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든 산업에 걸쳐 재고관리 측면에서 비상 경고등이 켜졌다.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통한 현금흐름(cashflow) 창출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시대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 ...
Commercial innovation firm Active International offers marketing and distribution solutions for companies that are struggling to sell their products and make ends meet in an ever-competitive market.
재고와 광고의 ‘스마트한 딜(Deal)’
재고 없는 회사는 없다. 한국 등 16개국에 진출한 액티브인터내쇼날은 재고 등 잉여자산을 다른 상품이나 서비스·광고권으로 ‘제값’ 처리해준다. 기업 간 거래로 윈-윈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있다.
바터무역 전문회사 액티브인터내쇼날 한국 등 16개국에 진출 네트워크 기반 물물교환 재고 넘기고 받은 가상화폐로 방송·잡지·옥외광고 등 집행 한국법인은 100여사와 거래 호텔 객실·골프 부킹도 가능
기업 간 거래로 부실자산의 가치를 높일 맞춤형 컨설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기업간 거래 전문회사인 액티브인터내쇼날(이하 액티브)와 KMA한국능률협회(이하 한국능률협회)는 14일 전략적 업무협약 양해각서를 14일 체결하고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컨설팅을 제공한다. 글로벌기업인 액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