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소매업체인 고객기업은 자사의 기프트 카드 판매를 여행업체와 고객 접점 채널로 확대를 원하였으나, 해당 업종과 접점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고객사는 최상급 골프코스와 양호한 입지에도 불구하고, 신규 오픈 시 낮은 인지도 때문에 영업적 측면에서 골퍼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판매 수요 예측 초과로 인해 발전기 재고를 가지고 있는 공조시스템 선도 기업은 자사의 유통 파트너와 브랜드를 손상시키지 않고 잉여재고를 판매할 방법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고객기업은 단기 재고 상품이 남아 손실을 최소화 할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었습니다.
고객사는 해마다 명절 특수를 겨냥,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시장에 공급해 왔으나, 명절 특수가 지난 후 남게 되는 잉여재고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고객사는 지난 몇 년간 성장세를 이어오던 스포츠의류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해 오던 중, 급속한 소비세의 하락으로 예상보다 많은 부진재고의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