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인 H자동차의 경우, 모델 단종으로 인해 시가 2천5백만 불에 달하는 1,400 대가 남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고객기업은 단기 재고 상품이 남아 손실을 최소화 할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었습니다.
고객사는 지난 몇 년간 성장세를 이어오던 스포츠의류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해 오던 중, 급속한 소비세의 하락으로 예상보다 많은 부진재고의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사는 해마다 명절 특수를 겨냥,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시장에 공급해 왔으나, 명절 특수가 지난 후 남게 되는 잉여재고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에어컨은 여름 성수기 매출을 예상하여 겨울 비수기에 생산을 합니다
고급 소매업체인 고객기업은 자사의 기프트 카드 판매를 여행업체와 고객 접점 채널로 확대를 원하였으나, 해당 업종과 접점이 없는 상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