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는 최상급 골프코스와 양호한 입지에도 불구하고, 신규 오픈 시 낮은 인지도 때문에 영업적 측면에서 골퍼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판매 수요 예측 초과로 인해 발전기 재고를 가지고 있는 공조시스템 선도 기업은 자사의 유통 파트너와 브랜드를 손상시키지 않고 잉여재고를 판매할 방법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고객기업은 미국 여러 주에서 기존 매장에 인접한 6개의 부지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주택 개선용 인테리어 소매점에서 추가로 진열 공간을 확대해 나가면서, 고객기업은 전국적으로 2,500개 매장에서 경쟁 제품을 모두 수거해서 재판매를 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